할리스 딸기 시즌 신메뉴 [할리스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할리스는 딸기 시즌 메뉴의 판매가 증가하면서 최근 매출을 견인하다고 18일 밝혔다.
할리스는 두 차례에 걸쳐 딸기 메뉴를 출시, 총 8종의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지난 시즌 동기 대비 145% 이상 매출이 상승했다.
할리스는 딸기 시즌1 출시에 이어 지난 5일에는 딸기 시즌2 제품을 선보였다. ‘딸기 피스타쵸 맛있쵸’, ‘유자 민트 오로라 티’, ‘피스타치오 빅토리아 케이크’ 등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미 검증된 메뉴를 비롯해 매 시즌 새로운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딸기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에는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과 이색 재료와의 조합으로 보다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