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800만원 상당의 현금 경품 지급
두끼 이벤트 이미지 [두끼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는 신년 맞이 ‘두끼 면치기 파이터’ 챌린지(이하 ‘두면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챌린지는 오는 8일부터 2월 말까지 약 50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두끼 공식 SNS 채널 팔로우하고, 매장 내 세팅 된 두끼라면 및 면 사리를 활용해 먹는 영상이나 사진을 본인 SNS채널에 올린다.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콘텐츠 URL을 이벤트 QR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는 총 1800만원 상당의 경품이 현금으로 주어진다. 콘텐츠에 대한 창의성, 인기도, 반응도 및 내부 심사를 당첨자가 선정된다. 1등(면치기 장인상) 3명에게는 아이폰 Pro15 상당의 현금, 2등(면치기 비주얼상) 6명에게는 에어팟 맥스 상당의 현금 그리고 3등(면치기 인기상) 15명에게는 금 1돈 상당의 현금이 각각 지급 된다.
두끼는 DIY 황금라면 레시피도 공개했다. 셀프바 식재료를 사용해 어묵꼬치 치즈떡 라면, 부대찌개 라면, 매콤 로제 라면, 매운 마라 라면 등 기호에 맞는 라면을 만들 수 있다.
두끼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체 개발한 D.I.Y.라면으로 두끼 경쟁력을 높이고 매장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