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쾨아 크리스마스 신메뉴 [공차코리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신메뉴인 ‘윈터 보틀 밀크티’가 출시 보름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윈터 보틀 밀크티’는 크리스마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공차코리아는 지난달 28일 시즌 한정 출시한 ‘윈터 보틀 밀크티’를 당초 크리스마스까지 판매를 계획했으나 지난 13일 준비한 20만 잔이 모두 소진됐다. ‘윈터 보틀 밀크티’는 총 4종 출시되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진저브레드맨 모양의 투명 보틀 패키지에 담겨있다. 여기에 털실로 된 빨간 목도리 장식이 더해졌다.
신메뉴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밀크티는 공차 베스트셀러인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를 담은 ‘윈터 보틀 블랙 밀크티+펄’과 ‘윈터 보틀 타로 밀크티+펄’ 2종이다.
‘윈터 보틀 밀크티’는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끌었다. 제품이 모두 소진됐던 12월 2주 차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공차 제품 중 ‘윈터 보틀 밀크티’ 시리즈가 1위에 올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음료를 즐기고 난 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하게 ‘윈터 보틀 밀크티’를 즐기는 모습이 화제되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