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그라인더와 스테인리스 드리퍼, 드립 케틀 등 핸드 드립 커피 용품 선봬
투썸플레이스 홈카페용품 3종 [투썸플레이스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홈카페용품 3종과 텀블러 브랜드 ‘미르(MiiR)’와의 콜라보 텀블러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썸 전동 그라인더’는 초고속 분쇄 모터로 작동해 원두를 쉽고 빠르게 갈아주며 안전 잠금 장치도 마련돼 있다. 브라운 컬러의 디자인에 그라인더 청소시 사용하기 좋은 ‘우드 돈모 브러쉬’도 함께 구성돼 있다.
‘투썸 스테인리스 드리퍼’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초미세 이중 필터망을 갖춰 미세한 커피가루도 걸러내는 필터링이 가능하다. 분쇄 원두를 덜어내는 데 유용한 ‘스테인리스 스쿱’이 함께 제공된다. ‘투썸 드립 케틀’은 ‘투썸 전동 그라인더’와 동일한 브라운 컬러로, 내부 눈금 표시가 있어 보다 정확하게 계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텀블러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한 텀블러를 선보인다. 미국 시애틀에서 창립된 사회적 기업 미르는 수익금의 일부를 깨끗한 물과 건강한 환경,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한 비영리 단체들의 활동에 지원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X미르 컬래버 텀블러는 레드와 그레이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오피스에서 쓰기 좋은16oz 용량에 보온 및 보냉 기능을 갖췄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홈카페 시장이 커지면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품질과 기능을 갖춘 커피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피 용품으로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