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2024 건강한 시작’ 캠페인 이미지 [로얄캐닌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은 ‘2024 건강한 시작’ 캠페인을 오는 4월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장기 프로젝트다. 특히 올해는 생후 첫 1년 동안 ‘단계별’ 맞춤 영양을 집중적으로 전할 계획이다.
로얄캐닌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동물의 성장 주기에 따라 필요한 영양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였다. 또한 단계에 따라 정교한 맞춤 영양 제품을 선택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18일에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전 연령 맞춤 영양 사료를 최대 37%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오후 7시에는 로얄캐닌 곽영화 로얄캐닌 책임 수의사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개최한다. 건강 관리 및 영양 정보를 전달하고, 실시간 상담 코너도 진행한다. 라이브 사전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고양이 우주선, 캠핑 체어 등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로얄캐닌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갓 태어난 후 자체 면역력을 키워 나가는 과정에서 면역력 공백기를 겪는다”며 “캠페인을 통해 성장기 과정에 꼭 필요한 면역 기능과 두뇌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초기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얄캐닌의 반려동물 건강 관리 동행 플랫폼 ‘로얄캐닌 클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