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일화차시 루이보스카라멜티’ [일화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식음료 기업 일화는 제로칼로리 블렌딩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제품 ‘루이보스카라멜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루이보스 특유의 맛과 달콤한 카라멜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 음료다. 천연 카라멜 향료를 첨가했다. 차 고유의 맛과 향은 유지하되 열량과 당은 배제한 ‘제로 버전’ 제품이다. 또 카페인이 없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오렌지 톤의 가을 색상을 배경 컬러로 활용했다. 중앙에는 루이보스 꽃잎과 카라멜 이미지를 삽입해 원재료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제품은 페트 타입의 RTD(Ready To Drink) 액상차 형태다. 현재 자사 공식 온라인몰 ‘일화몰’을 비롯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일화차시는 지난 1월 허니자몽블랙티, 피치캐모마일티, 키위그린티 3종을 제로 버전으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이어 유자민트티, 고구마알밤차 등을 신규 출시했다. 유통 채널도 확장했다. 지난해 9월 출시한 ‘호박팥차’는 온라인몰을 비롯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에서도 판매 중이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가을 정취를 가득 담은 ‘루이보스카라멜티’를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과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라인업으로 ‘일화차시’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