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워크샵 매장 셰프 메이드 케이크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를 대표하는 셰프 메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현재 워크샵에서 ‘에그’, ‘단지’, ‘눌’, ‘베일’ 등의 쁘띠(작은 사이즈) 케이크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신제품 ‘포 에그 프렌즈’는 워크샵에서만 판매하는 ‘에그’를 확장해 홀케이크로 만든 제품이다. 쁘띠 사이즈의 ‘에그’ 케이크 4개가 계란판 모양 아이스크림 상단에 올라간 디자인이다.
새로운 디자인의 쁘띠 케이크 라인업 2종 ‘보블(Bobble)’, ‘벨(Bell)’과 미니 케이크 라인업 ‘씰(Seal)’도 공개한다. ‘보블’은 즐거운 워크샵 여행이 콘셉트다. 귀여운 과일 모양의 ‘샤이피치 보블’, ‘워터멜론 보블’ 두 가지 종류다.
미니 케이크 라인업 ‘씰’은 귀여운 물개 모양이 콘셉트다. '슬리핑 화이트 씰'과 '스위밍 블루 씰’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홀케이크 ‘스윗 마카롱 랜드’와 ‘컬러풀 와플콘 파티’도 워크샵, SPC 스퀘어, 부산서면중앙점에서 첫 선을 보인다. 마카롱과 와플콘을 아이스크림과 함께 골라 먹을 수 있는 모양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워크샵은 브랜드 혁신이 담긴 실험과 창조의 공간”이라며 “주력 제품인 셰프 메이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강화를 위해 신메뉴와 제조 공간을 확장했다”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