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프레시 앤 이지팬' [프레시지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프레시 앤 이지팬(Fresh&Easy Fan)’ 5종을 출시하며 새로운 사업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주방 품목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프레시 앤 이지팬’은 조리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열과 온도에 강한 다이캐스팅 공법과 특수 단조 공법으로 제작, 조리 시 타지 않고 속까지 잘 익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7중 티타늄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교차 사용도 가능하다. 우드 손잡이에 아이보리, 올리브그린 색감으로 디자인 돼있다.
이번 신제품은 ‘프레시 앤 이지팬 24㎝’, ‘프레시 앤 이지팬 28㎝’, ‘프레시 앤 이지팬 궁중팬 28㎝’ , ‘프레시 앤 이지팬 멀티팬 20㎝’, ‘프레시 앤 이지팬 계란말이팬 20X23㎝’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시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허닭몰에서는 런칭 기념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에서는 발급 이후 7일 이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임영석 프레시지 본부장은 “최근 밀키트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아진 만큼 조리부터 식탁 차림까지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리빙 카테고리의 출시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