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GO GREEN
“푸드마일, 예상보다 기후위기에 영향 커”
가까운 지역에서 생산되는 음식, 일명 ‘로컬푸드’는 기후위기 해결을 위해 강조되는 부분이다. 운송거리가 줄어들수록 그 과정에서 ...
2022.07.01.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지속가능성 가치 강조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orwegian Seafood Council)는 콜러 페어 이니셔티브 (Coller FAIRR Initiative)가 선정한 2021년 전 세계에...
2022.06.27.
'커피찌꺼기, 페트병도 활용’ 투썸플레이스, 친환경 클린키트 선보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f를 표방하는 투썸플레이스가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생활 속에서 환경을 아끼고 보호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
2022.06.03.
‘꿀벌과의 공생’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지속가능한 재배 활동 이어가
꿀벌은 전 세계 식량의 90%를 차지하는 100대 농작물 중 70% 이상의 수분 활동을 책임지고 있으나 점차 개체수가 급감하고 있는 추세이다. ...
2022.05.31.
‘지속가능한 농업유산’…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된 우리 농업방식
온실가스를 감축하려는 노력에서 농업도 예외가 될 수 없다. 특히 늘어나는 인구로 인한 식량 문제 해결과 지속가능한 농업 방식을 위...
2022.05.20.
‘얼스팩· 옥수수 전분 필름’ 뚜레쥬르, 친환경 포장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재료부터 포장재까지 지구 보호를 생각한 친환경 제품을 적극 확대한다. 뚜레쥬르는 종이 빨대 · 다...
2022.05.18.
‘매일 지구 살리는 새활용’…매일유업의 마켓컬리에서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이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켓컬리와 함께 새활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의 ‘매일 지구를 살리는 캠페...
2022.05.13.
돌아온 '원더플 캠페인’, 한국 코카-콜라, 자원순환 캠페인 시즌3 개최
한국 코카-콜라가 ‘한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의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플라...
2022.05.12.
‘비닐라벨 뗀 스팸’ CJ제일제당, ‘스팸 라벨프리’ 선보여
CJ제일제당이 플라스틱 캡과 비닐 라벨까지 없앤 스팸 라벨프리(Label Free)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이마트...
2022.05.09.
CJ푸드빌, ESG 경영 원년 선언 ”에코 F&B 구축의 선도 기업 될 것”
CJ푸드빌이 ‘ESG 경영 선포식’을 열고 ESG 기반 경영전략 실행과 사업구조 혁신을 가속화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ESG 거버넌스 체계를 ...
2022.05.02.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2년 만에 돌아왔다…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재출시
‘추석 상차림을 뚝딱’ 요리 연구가가 추천하는 레시피
‘다시마와 함께 요리하세요’ 가을엔 토란
‘차가운 음료 담으면 컵이 변해요’ 투썸플레이스, 피너츠 협업 굿즈 출시 및 이벤트 진
대세인 발효식품, ‘천연 발효식초’도 주목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September 20
일본 닛케이 POS 선정, 10대 인기 상품은?
일본경제신문사 닛케이신문이 소매업 POS(판매시점정보관리) 데이터를 근거로 최근 1년간 매출이 높은 인기상품 ‘닛케이 POS 셀렉션’을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