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맛’ [정관장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는 6년근 홍삼에 각각 배농축액과 한라봉농축액을 함유한 면세전용 제품이다. 홍삼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틱형으로 출시돼 파우치나 캐리어에 휴대하기 편리하다.
정관장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먹거리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 한국적인 과일 맛을 가미한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Flavor’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우리나라 배는 서양배와는 차별화된 시원한 맛과 높은 당도, 그리고 아삭한 식감으로 해외에서 주목받는다. 제주의 대표 특산물인 한라봉 등 감귤류 역시 유럽, 미국, 필리핀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 중이다.
정관장은 최근 면세점에 홍삼을 애플민트 맛으로 구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를 비롯해 전통 문양 ‘색동’을 디자인에 적용한 ‘홍삼정 에브리타임로얄 K-Signature 에디션’ 등을 선보였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총괄수석 BM은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출장이나 여행 중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면세점 대표 브랜드”며 “내·외국인 고객이 다양한 맛으로 에브리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