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음료전문기업 티젠(TEAZEN)이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서 운영 중인 베네스트 골프클럽 4곳에서 이달 말까지 콤부차 샘플링을 진행한다.
18일 티젠에 따르면 티젠은 가평베네스트, 안성베네스트, 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 골프클럽을 찾은 골퍼들에게 지난달 1일부터 콤부차 스틱 2개로 구성된 체험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제공되는 콤부차는 ‘티젠 콤부차 하이볼 향’, ‘티젠 콤부차 매실’, ‘티젠 콤부차 청귤라임’으로 총 3종이다.
또한 티젠은 골프카트 내 태블릿PC를 통해 김태리 광고 캠페인 영상을 송출하고, 골프장 프론트 데스크와 체크인 키오스크 등 곳곳에 배너광고를 게시했다.
티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내달 16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네스트 골프 클럽에서 만난 티젠 콤부차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젠몰 50만원 기프트카드, 티젠X모와니 하이볼키트 등을 증정한다.
티젠 관계자는 “젊은 골퍼들 중심으로 콤부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하이볼 향은 골퍼들 사이에서 알코올 없이 즐기는 하이볼 대체음료로 인기”라고 전했다.
한편 티젠 콤부차는 당류는 빼고, 열량은 1스틱당 15㎉다. 발효음료로 12종의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