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글로벌 캠페인 영상 [브리타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턴온더테이스트(Turn on the taste)’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브리타 코리아는 ‘물이 다른 생활의 시작’이라는 신규 슬로건을 바탕으로 7월부터 오는 9월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리타로 시작하는(turn on) ‘지속 가능성’·’즐거운 우리’·’행복한 시간’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예정된 신제품 ‘막스트라 프로 필터’의 출시 소식도 알린다.
‘지속가능성’ 편은 생수병을 엮어 의자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준다. 브리타 필터 하나가 500㎖ 생수 페트병 300개를 대체하는 친환경적 선택지임을 부각한다. 또 ‘즐거운 우리’ 편에서는 브리타 물로 커피를 즐기는 일상이, ‘행복한 시간’ 편에서는 브리타와 함께하는 식사 장면이 담겨있다.
주민혜 브리타 코리아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안전하고 맛있는 물이 일상에 불러오는 긍정적인 변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어 “내달 출시되는 막스트라 프로 필터 등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가장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음용 방법을 계속 제안하겠다”고 덧붙였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