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 [일화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식음료기업 일화는 티 음료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는 민트티에 유자향의 단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열량과 카페인 함량을 배제했다. 500㎖ 용량의 페트(PET) 타입으로, 패키지에는 유자를 형상화한 이미지를 제품 전면에 삽입했다.
특히 보관 온도에 따라 색다른 맛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온 보관 시에는 유자의 단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고, 냉장 보관 후 차갑게 마시면 민트의 상쾌함이 더 살아난다. 신제품은 쿠팡, 지마켓, 11번가, 일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제로 칼로리와 카페인 제로의 두 가지 장점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건강과 맛을 모두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화차시 제로’는 지난 2021년 처음 선보인 블렌딩 티 브랜드 ‘일화차시’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허니자몽블랙티 제로, 키위그린티 제로, 피치캐모마일티 제로 등 3종을 시작으로 유자민트티 제로 등이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