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가 엘르와 협업한 품목들 [할리스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커피전문점 할리스는 ‘엘르(ELLE)’와 프랑스 도시 ‘파리’를 테마로 협업한 품목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는 프랑스를 상징하는 에펠탑, 하트, 별 등의 그래픽과 블루, 화이트, 레드의 컬러를 메뉴와 제품에 담았다. 식음료 메뉴는 여름 필수 디저트 빙수 1종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디저트 마카롱 1종으로 구성됐다. ‘봉주르 딸기 치즈’는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치즈를 활용한 빙수다. 치즈에 브라운 버터 쿠키 크럼블을 넣고 딸기 과육과 리플잼 토핑, 에멘탈 치즈 모양의 치즈케이크를 올렸다.
프랑스의 대표 디저트 마카롱과 크림브륄레를 조합한 ‘봉주르 크림브륄레’는 바닐라 필링과 카라멜 소스가 들어간 제품이다.
총 5종의 MD 상품은 3차에 걸쳐 출시된다. 오는 31일 1차로 출시되는 제품은 ‘봉주르 파리 머그’, ‘봉주르 파리 미니저그’, ‘봉주르 파리 콜드컵’이다. ‘봉주르 파리 머그’는 레드 컬러에 에펠탑 그래픽을 더했다. 800㎖의 용량의 ‘봉주르 파리 미니저그’는 크림과 블루 2가지 색상이다.
‘봉주르 파리 콜드컵’은 450㎖의 용량에 외부 물 맺힘을 막아주는 더블월 구조가 갖춰져 있다. 오는 31일부터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봉주르 파리 콜드컵’ 2종 중 1종을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 외에 ‘봉주르 파리 비치백’, ‘봉주르 파리 우산’ 등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