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신메뉴 [공차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포도 크림치즈폼’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 과일인 포도와 공차만의 크림치즈폼을 조합한 새로운 과일음료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 크림치즈폼’과 ‘청포도 크림치즈폼’ 2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 크림치즈폼’은 블랙 사파이어 포도 베이스에 크림치즈폼을 올렸다. ‘청포도 크림치즈폼’은 청포도에 부드러운 크림치즈폼이 올라간 메뉴다. 먼저 크림치즈폼을 맛보고 음료를 마시면 청포도의 맛을 더욱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포도 크림치즈폼 2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1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일주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포도 크림치즈폼 신메뉴 2종을 구매하면 한 잔당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1잔의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워질 여름을 대비해 청량함으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여름 대표 과일인 포도와 부드러운 크림치즈폼을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