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이벤트 이미지 [호가든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은 캠페인 ‘내 마음 속 오리지널’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호가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호가든의 독보적인 풍미와 정통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캠페인 포스터와 영상을 순차 공개한다. 지난 1445년 벨기에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정통 밀맥주의 상징적 모습들이 담겨 있다. 영상은 호가든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추후 공개된다.
호가든만의 전용 육각잔을 활용한 소비자 행사도 전개한다.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호가든 전용 육각잔을 일부 지정 매장에 가져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가져온 잔의 크기와 관계없이 호가든 생맥주를 채워준다. 지난 31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호가든 500㎖ 8캔이 구성된 ‘호가든 라탄백’ 패키지도 주요 편의점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550년 이상의 양조 전통을 자랑하는 오리지널 밀맥주 호가든의 입지와 정통성을 재조명하는 신규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