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KABREW)는 GS리테일과 손잡고 GS더프레시 개점 50주년 기념 맥주 ‘THE FRESH 라거’를 출시했다. 사진은 해당 제품 이미지 [카브루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카브루(KABREW)는 GS리테일과 손잡고 ‘THE FRESH 라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THE FRESH 라거’는 100% 올 몰트(All-Malt)로 만든 라거 타입의 맥주다. 강한 탄산감으로 청량한 뒷맛이 특징이다. 도수는 4%이며 500㎖ 캔 제품으로 출시됐다.
카브루는 “GS더프레시의 50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의 개발과 출시까지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GS더프레시는 “카브루는 맥주의 맛과 품질이 보장된 1세대 수제맥주”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품질의 맥주를 50주년 기념 맥주로 출시할 수 있도록 양사가 협력했다”고 말했다.
카브루와 GS더프레시는 캔 디자인을 통해서도 ‘THE FRESH 라거’의 특장점을 담았다. 청록색의 외관은 청량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했다. ‘THE FRESH 라거’는 전국 GS더프레시 점포에서 구입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