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하이볼향 콤부차’ [티젠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하이볼향 콤부차’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취향에 맞게 술과 음료를 섞어 마시는 하이볼을 발효 음료에 접목한 제품이다.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하이볼의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볼향 콤부차’는 당류는 빼고, 열량은 1스틱당 15㎉다. 또한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을 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동영상사이트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매일 전과하는 남자)’에서 최초 공개한다. ‘전과자’는 비투비 이창섭이 전국 대학교를 다니는 콘텐츠 영상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대학교에서 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벤트 행사도 개최된다. 최대 61% 가격 할인과 함께 다양한 한정판 굿즈들을 증정한다. 양유완 작가의 유리 공예 브랜드 ‘모와니’와 협업 제작한 하이볼컵, 머들러로 구성된 '티젠X모와니 하이볼 키트'는 오는 7일 네이버 라이브 신상잇쇼에서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티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콤부차 시장을 선도해온 티젠의 기획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