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캘리포니아호두협회와 함께한 기획전 이미지 [풀무원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캘리포니아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가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호두 원물로 된 신제품부터 견과류를 활용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호두 및 관련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호두 원물은 다양한 품종이 선보여진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모어(Livermore)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루비호두’, 미국 캘리포니아산 챈들러 품종의 US 1등급 호두를 판매한다. 특히 루비호두는 붉은 과피로 장식용 토핑으로 활용하기 좋다.
호두를 활용한 간식도 선보인다. 대두단백분말과 단백질을 더한 ‘프로틴 호두’와 시나몬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더한 ‘시나몬 호두’,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메이플 호두’를 만나볼 수 있다. 100% 유기농 재료로 만든 ‘유기농 오븐에 구운 호두강정’도 있다.
올가 방이점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호두를 활용한 델리와 베이커리 상품을 선보인다. 호두와 견과류를 넣은 ‘견과듬뿍 멸치볶음’부터 ‘건강한 두부크림치즈 샐러드’, ‘국산 팥으로 만든 호두밤팥빵’ 등이다.
황수아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게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호두의 효능을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