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Read
  • 상품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글로벌 '파워 오브 3' 캠페인 시작
  • 2021.03.03.
 - 성공적인 2020 캠페인을 기반으로 두번째 해를 맞이한 호두협회 글로벌 프로젝트-
-3월, 오메가-3ALA가 풍부한 하루 한 줌 호두(30g)로 웰니스 라이프 시작
- 각국의 건강한 호두 레시피 제안 및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 진행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3월 3일부터 3월 한달 간 "파워 오브 3 (Power of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호두 섭취를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국, 독일인도, 일본, 스페인, 터키, 영국등 총 9개 국가에서 동시에 펼쳐질 예정이다.

“파워 오브 3 (Power of 3)” 캠페인 이름은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 (알파 리놀렌산, 2.7g/30g)을 풍부하게 함유한 유일한 견과류라는 점을 쉽게 공유하고자 3을 강조하여 만들어졌다. 한 줌에 해당하는 약 30g의 호두에는 식물성 단백질(4g), 섬유질(2g)과 마그네슘이 들어있다. 호두는 또한 비타민 B6(0.2mg/30g) 및 구리(0.45mg/30g)와 망간(0.1mg/30g)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이 영양소들은 모두 면역체계의 정상적인 활동을 돕는다.

파멜라 그레이비(Pamela Graviet)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인터내셔널 시니어 마케팅 디렉터는 “지난해 파워 오브 3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개최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더 큰 규모로 다시 돌아오게 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호두 한 줌으로 식단을 건강하게 개선하는 방법을 기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캘리포니아호두협회 제공]

올해는 호두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가 각국의 인플루언서에 의해 개발되어 비디오로 제작, 전 세계적으로 공유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간다. 3월 한달 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유익한 컨텐츠가 소개되며, 따라하기 쉽고 건강한 호두 레시피와 함께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