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더인베스터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일상 요리서 채식 경험’ 올가홀푸드, ‘베지소스’ 2종 출시
올가홀푸드가 식물성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선보이며 일상에서 더욱 쉽고 맛있게 경험할 수 있는 채식을 제안한다. 풀무원 계열의 로...
2021.04.08.
상품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2021년 썬골드키위 첫 출하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제스프리 썬골드키위가 올해 첫 출하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가...
2021.04.08.
피플
[셰프열전]조세핀 로크 부주방장 “로컬푸드가 최고”…매달 전국 식재료 탐험
carrier@heraldcorp.com
2021.04.06.
상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바이 민구, <4인 4색> 갈라 디너 개최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Festa by mi...
2021.04.06.
상품
'시리얼에도 봄이 왔다' 농심켈로그, ‘곰돌이 푸’ 한정판 그래놀라 출시
봄을 맞아 시리얼도 화사하게 변신했다. 농심켈로그는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와 협업으로 봄 시즌 한정판 그래놀라 2...
2021.04.06.
트렌드
‘봄맞이 여행’ 대신 ‘카페투어’ 떠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여파로 주춤했던 ‘카페투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오래 지속되고 ...
2021.04.01.
상품
드롭탑, '화이트&스트롱 블루' 신규 BI·인테리어 공개
카페 드롭탑이 신규 매장에 화이트 앤 스트롱 블루 BI를 바탕으로 한 신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드롭탑은 화이트 앤 스트롱 ...
2021.04.01.
상품
‘비건 아몬드음료 ·비건 간식’ 가볍게 즐기는 ‘비건 인증’ 식품 주목
범사회적으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비건(vegan, 완전채식)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글로벌 컨설팅 업체 그랜드 뷰 리서...
2021.03.31.
상품
풀무원푸드머스, ‘지구의 날’ 맞아 학교급식에 ‘채식 식단’ 선보인다
최근 식물성 지향 선도 기업을 선언한 풀무원이 학교급식 시장에도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한 채식 식단을 선보인다. 풀무원 계열 식자...
2021.03.31.
상품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의 지속가능한 여정
기업 활동에서 부가가치가 생성되는 일련의 과정을 일컫는 ‘밸류 체인(Value Chain)’. 최근 식품 산업에서도 경제적 이윤 추구를 넘어 지...
2021.03.31.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시금치와 어울리지 말아야 할 식품
티·아시아(T·Asia), 아시아 인기 커리 4종 출시
2021년, 한국인 식생활 문제점 들여다보니…
중남미의 2021년 식품업계 키워드
‘날아오르는 대체육’ 임파서블푸드, 내년 IPO 준비중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April 19
달라진 영국 바비큐 소스 시장, 한국에겐 기회
영국은 소스나 양념 형태의 바비큐용 식품이 발달한 국가이다. 보통 고기를 스테이크나 소시지 형태로 구운 후 소스와 곁들여 먹거나 양념에 재워 굽기 때문이다. 특히 한국식 바비큐 소스의 수요가 점차 높아지면서 영국의 슈퍼마켓들은 관련 제품군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