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더인베스터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산펠레그리노, ‘2023 영 셰프 경연 대회’ 개최
이탈리안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프리미엄 식문화를 선도할 차세대 셰프들을 위한 ‘산펠레그리노 2023...
2022.05.02.
상품
투썸플레이스, ‘투썸X위글위글 케이크’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를 표방하는 투썸플레이스가 ‘감사의 달’을 맞아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케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감사의 달 ...
2022.05.02.
상품
따뜻한 봄, 호텔에서 야외 외식 즐겨볼까…호텔업계 야외 프로모션 줄지어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자 호텔업계에서는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야외 테라스에서 구...
2022.05.02.
트렌드
일본 맥주 시장 침체에, 아사히, 2개 공장 폐쇄
일본 내 맥주 수요가 꾸준히 줄어들면서 일본 최대 주류 음료회사인 아사히맥주는 기존의 생산 전략을 수정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2022.05.01.
트렌드
'아파트에 냉동식빵 자판기' 日 기업들의 돌파구 마련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에 따른 어려움으로 일본 내 일부 기업과 점포는 자동판매기로 자사 제품 판매를 시도하고 있다. 코...
2022.05.01.
트렌드
애프터눈 티세트도 배달…변화하는 홍콩 외식산업
외식이 주를 이루던 홍콩의 식문화가 달라지고 있다. 식당 뿐 아니라 고급 호텔까지도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한국농...
2022.05.01.
트렌드
프랑스, 와인 대신 차와 어울리는 음식 궁합 찾는다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이후 가정 내 차 소비가 늘어나면서 프랑스에서도 디저트와 함께하는 차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
2022.05.01.
트렌드
‘하트 과일 샌드위치’ 예뻐야 인기인 日 디저트
일본 내 ‘바에루(사진·영상이 예쁘게 보인다는 뜻의 신조어) 문화가 식품업계에도 스며들면서 이른바 ‘바에 상품(예쁘고 특색을 가...
2022.05.01.
트렌드
‘문지르면 벚꽃향’ 中, 후각 활용한 포장 마케팅 집중
중국 식품업계가 봄맞이 신제품 마케팅에서 후각을 활용한 방식에 집중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기존의 벚...
2022.05.01.
트렌드
러시아 펩시코, 국내 브랜드 개발하나
러시아 최대 음료 생산업체 중 하나인 펩시코(PepsiCo)가 국내 브랜드 개발을 고려하고 있다. 본사가 펩시(Pepsi), 미린다(Mirinda), 세븐업(7UP)...
2022.05.01.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맥주 색깔에 음식 맞춘다” 맥주 페어링 트렌드
떡볶이와 치킨이 만났다…KFC, 소울푸드 ‘떡볶킨치킨’ 출시
음료 시장에선 아몬드밀크, 카페에선 오트밀크
요즘 인기인 도넛, 혈당 관리엔 ‘BAD’
‘아몬드 크레페’,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가 추천하는 이너뷰티 레시피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y 18
중국, ‘떨이식품’이 트렌드로
중국에서 일명 떨이식품(유통기한이 임박한 식품, 중국에서는 임기식품으로 불림)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면서 수요가 늘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