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더인베스터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상품
국내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정규 배치 1 선봬
쓰리소사이어티스 증류소가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의 첫 번째 정규 배치(batch)를 2월 25일 출시한다. 17일 쓰리소사이어티...
2023.02.17.
상품
만나몰X플로리다 자몽협회, 3월 자몽 음료 판매할 제휴 카페 모집
과일유통회사 진원무역이 플로리다 플로리다 자몽협회와 함께 자몽 활용 음료를 카페에서 판매할 제휴 카페를 모집한다. 17일 진원무...
2023.02.17.
상품
‘귀여운 비주얼은 덤’ 프랑스 쎄모아 ‘초코곰 마시멜로’ 국내 출시
프랑스 1위 초콜릿 브랜드 쎄모아(CEMOI)의 시그니처 초콜릿 ‘초코곰 마시멜로’가 한국의 공식수입원 그랜드라인을 통해 국내에서 첫...
2023.02.16.
상품
‘카카오 파우더 더한 진한 풍미’…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리뉴얼 출시
오리온이 홈메이드 스타일 초콜릿 디저트인 ‘마켓오 브라우니’를 리뉴얼 출시한다. 16일 오리온에 따르면, 마켓오 브라우니는 기존 ...
2023.02.16.
상품
부대찌개에 넣으세요…더본코리아, ‘빽쏘시지’ 출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특제 레시피를 반영한 찌개 전용 후랑크 소시지 ‘빽쏘시지’를 새롭게 출시했...
2023.02.16.
상품
비싼 외식비에 늘어난 ‘홈쿡족’…신세계푸드, ‘올반’ 간편 양념 매출 늘어
치솟는 물가에 외식 대신 ‘집밥’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완성형 간편 양념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15일 신세계푸드에 따...
2023.02.15.
상품
국내 출점 속도 높이는 두끼…한국외대점, 평택안중점 오픈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계묘년 새해 국내 출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이달 광주첨단점을 시작으로 한국외대점과 평택안중...
2023.02.15.
트렌드
다시 돌아보는 밥… 한 그릇 요리 ‘솥밥’의 유행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유행)이후 가정에서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빵이나 밀키트의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2023.02.15.
상품
우리의식탁, 맛 전문가와 소통하는 ‘미라클 프로젝트’ 진행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 식탁’이 고객들에게 유익한 레시피를 전달하기 위해 ‘미라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5일 우리의 ...
2023.02.15.
상품
‘감자전분과 찹쌀가루로 쫄깃 만두피’…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선봬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새로운 만두 라인업 ‘촉촉한 물만두’를 선보인다. 15일 대상에 따르면, 이번 신...
2023.02.15.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커피비료 텃밭에서 다이닝 식재료를”…손종원 라망시크레 총괄셰프
직장인 인기 점심메뉴된 샐러드 “이건 꼭 들어가야해”
‘세계 강아지의 날, 하나 더’…버거킹 반려견 이벤트 진행
'샤브샤브까지 홀로' 태국 ‘나혼자 식당’ 트렌드 확산
‘아침식사는 왕· 저녁은 거지’, 실제 효능은?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rch 20
‘비싸지만 선호도 높아’ 중국의 어린이용 조미료 시장
중국에서 어린이용 조미료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