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더인베스터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핸드드립 육수' 일본, 마시는 음식들 이어진다
일본에서 최근 마시는 형태의 신제품들이 주목을 끌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현지 음료업체...
2022.04.17.
상품
제스프리, 뉴질랜드산 ‘썬골드키위’ 올해 첫 출하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뉴질랜드산 ‘썬골드키위’를 올해 처음 선보인다. 올해 첫 출하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뉴질랜드 청정 자...
2022.04.15.
상품
‘얼음에 타먹는 생막걸리’ 백종원, '백걸리' 출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가 농밀한 생막걸리 원액이 담겨진 ‘백걸리’를 출시했다.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백걸리는 우...
2022.04.15.
상품
미국대두협회, 콩 식품 전문가 양성하는 ‘소이푸드마스터 프로그램’ 개설
미국대두협회(U.S. Soybean Export Council, USSEC) 한국 주재 사무소가 식품 서비스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22 소이푸드마스터 프로그램(Soy F...
2022.04.14.
피플
“바프로 이름 바꾼 이유는…” 윤문현 바프 대표
“H는 묵음이야” 스타배우 전지현이 영어 교과서에서 보던 ‘묵음 처리’까지 친절히 알려준다. ‘허니버터 아몬드’의 길림양행이 ...
2022.04.14.
상품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팝업스토어 오픈
주류유통전문기업 신세계L&B가 오는 15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혜화역 인근에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Letsž레츠)...
2022.04.13.
상품
허닭, 간편식 사업 확대하며 전년대비 매출액 72% 성장
허닭이 캐주얼 간편식 사업을 확대하며 2021년 매출액 585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대비 72%가량의 매출 성장으로 허닭의 100% 자회사인 허닭...
2022.04.13.
상품
간편성에 재료 안전성까지…프리미엄 만능 소스 주목
가정내 요리 횟수가 늘어나면서 조미식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특히 조미식품 중 요리의 간편성까지 더해주는 만능 소스...
2022.04.11.
상품
잇 저스트-SPC삼립, ‘저스트 에그’ 출시 기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 진행
식물성 단백질 대체 브랜드 ‘저스트 에그(JUST Egg)’ 소비자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022.04.11.
트렌드
코로나로 뜬 ‘소스’, 이런 맛이 트렌드
팬데믹(전염병의 전 세계적 대유행) 이후 가정 내 요리가 늘어나면서 소비자에게 중요해진 요소는 ‘미식’과 ‘간편성’이다. 서로 공...
2022.04.11.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맥주 색깔에 음식 맞춘다” 맥주 페어링 트렌드
떡볶이와 치킨이 만났다…KFC, 소울푸드 ‘떡볶킨치킨’ 출시
음료 시장에선 아몬드밀크, 카페에선 오트밀크
요즘 인기인 도넛, 혈당 관리엔 ‘BAD’
‘아몬드 크레페’,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가 추천하는 이너뷰티 레시피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y 18
중국, ‘떨이식품’이 트렌드로
중국에서 일명 떨이식품(유통기한이 임박한 식품, 중국에서는 임기식품으로 불림)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면서 수요가 늘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