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헤럴드POP
K-POP헤럴드
더인베스터
헤럴드에코
헤럴드디자인
REAL FOODS
PREMIUM
Eat
〉
내추럴푸드
핫푸드
음료
Play
〉
웰빙
헬스
Where to
Cook
〉
비건키친
리얼키친
Read
〉
트렌드
상품
피플
Pet
〉
Go Green
〉
Eat
Play
Cook
Read
Pet
Go Green
Read
트렌드
|
상품
|
피플
트렌드
‘간식 캔디류’ 홍콩 건강기능식품 시장, 젊은 층 잡는다
홍콩의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더불어 건강관리에 대한 젊은층의 인식이 늘어나면서 건강기능식품 판매기업들이 타깃 연령층을 젊은 층...
2022.04.17.
트렌드
“UAE, 가금류 소비 증가할 것”
아랍에미리트(UAE)의 경제회복에 따라 가금류 소비 또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UAE 대표 식품인 가금류의 소비가 증가한다면 이...
2022.04.17.
트렌드
“러시아 분쟁으로 인한 美 식품 시장, 몇 개월 안에 해결될 것”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미국 내 인플레이션이 식품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식품 공급망 내 주요 요인들이 해소되면...
2022.04.17.
트렌드
일본, 냉동식품 전문 슈퍼가 늘어난다
일본에서 냉동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슈퍼가 확대될 전망이라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일본 경제산업성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
2022.04.17.
트렌드
美, 대체육보다 높은 식물성 유제품의 성장
지난해 미국 내 식물성 유제품의 성장세가 식물성 고기보다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GFI (Good F...
2022.04.17.
트렌드
중국, 식품에 금·은박 및 가루 사용 금지
중국 당국이 금박·은박 및 금은 가루 함유 식품에 대해 안전 리스크가 있는 것으로 간주했다. 중국 식품안전 관련 법률·규정 및 식품안...
2022.04.17.
트렌드
‘낫토 가루, 오일’ 日, 낫토 가공품 주목
일본의 대표 발효식품인 낫토가 기존과 다른 형태로 가공되면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낫토는 낫토균을 이용해 콩을 발효시킨 일본 전...
2022.04.17.
트렌드
이탈리아 '프리프롬' 식품 트렌드
이탈리아 시장에서 프리프롬 식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코트라(KOTRA)가 전했다. 현재 이탈리아 시장에 출시된 1만3153개의 ...
2022.04.17.
트렌드
“미국 내 아시아 퓨전음식 확대될 것”
미국내 아시아 식음료 시장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or) 보고...
2022.04.17.
트렌드
‘이색 캠페인에 도전’ 日 커피 업계의 인지도 프로젝트
일본 커피 업계가 새로운 방식의 캠페인에 도전하면서 인지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최근 일본의 ...
2022.04.17.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ost Read Stories
“맥주 색깔에 음식 맞춘다” 맥주 페어링 트렌드
떡볶이와 치킨이 만났다…KFC, 소울푸드 ‘떡볶킨치킨’ 출시
음료 시장에선 아몬드밀크, 카페에선 오트밀크
요즘 인기인 도넛, 혈당 관리엔 ‘BAD’
‘아몬드 크레페’,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가 추천하는 이너뷰티 레시피
REAL FOODS
PREMIUM
MARKET TRENDS
May 18
중국, ‘떨이식품’이 트렌드로
중국에서 일명 떨이식품(유통기한이 임박한 식품, 중국에서는 임기식품으로 불림)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면서 수요가 늘어가고 있다.